티스토리 뷰

김연아 세컨하우스가 공개됐습니다. 지난 31일 방송된 Mnet의 인기 프로그램 'TMI NEWS SHOW'에서 스타들의 세컨하우스에 대해 방송했습니다. 그녀는 '8위'에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1등일 것 같던 그녀의 순위가 어색합니다.

 

 

Mnet'TMI NEWS SHOW' 방송

31일 수요일 방송된 방송은 '스타들의 탐나는 세컨하우스'라는 주제로 스타들의 세컨하우스를 주제로 순위를 공개했습니다. 집 하나 사는 것이 어려운 일반 서민들에게 조금은 배가 아픈(?) 순위일 수도 있지만, 세컨하우스만의 매력을 보는 재미가 있던 방송이였습니다.

 

TMI는 수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 붐과 이미주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연아의 세컨하우스도 공개되었습니다.

김연아-8위-tmi-chart
tmi-chart

그녀의 순위는 아쉽게도 8위 였습니다. 그녀의 세컨하우스는 가평에 위치해있습니다. 84평에 면적을 가진 그 집은 주차장은 물론 다양한 용도의 2, 3층 주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3개의 층을 가진 그녀의 세컨하우스는 약 6억 원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가평을 선택한 이유는 관계자를 통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평소 훈련과 방송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위한 휴양지가 필요했습니다. 이에 서울과 멀지 않고 강과 함께 산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평을 선택한 것입니다.

김무열-윤승아-세컨드-하우스
김무열-윤승아-세컨드하우스

해당 공간의 장점 중 하나로 개인적인 사생활 보호가 잘 되는 위치라는 것입니다. 과거 이효리가 제주도 집을 판매한 이유 역시 사생활 보호가 되지 않아 더이상 개인 공간으로써 안정을 주지 못했기 때문이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이효리 집 매매 25억이라니

 

이효리 집 매매 25억이라니

이효리가 과거 예능 '효리네 민박' 촬영지로 나왔던 그녀의 집이 매매되었다는 소식을 JTBC 측이 전달하였습니다. 이효리의 집은 집과 땅 모두하여 약 25억의 가격에 판매되었습니다. 어떤 이유로

chuldong66.tistory.com

 

1위는 김무열 윤승아 부부의 세컨드 하우스입니다.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그들의 하우스는 약 100억 원의 가치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4층 건물로 되어있으며 133평이라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이슈

송혜교 한소희 이런 조합이?

 

송혜교 한소희 이런 조합이?

송혜교 한소희가 같은 드라마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 퍼지고 있습니다. 두 배우 모두 소속사 측에서 이야기한 내용입니다. 만약 긍정적으로 검토되었을 때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생각

chuldong6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