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0년대 생은 모두 알고 있을 그녀 '슈'가 여전히 도박으로 인해 고개를 숙이고 있습니다. S.E.S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녀는 왜 계속 국민들에게 사과를 하고 있는 것일까요??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계속하여 고개 숙이는 슈
먼저 '슈'는 과거 S.E.S에서 활동하며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 그룹의 인기는 엄청났습니다. 현재 같은 그룹의 유진, 바다는 개인 활동을 통해 계속하여 사랑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들과 달리 슈는 계속하여 국민들에게 사과를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슈는 상습 도박으로 인해 큰 빚을내고 말았습니다. 불법 도박의 경우 국가가 통제하는 만큼 범죄입니다.
이러한 슈의 행동은 모든 국민들에게 손가락질 받게 되었습니다. 과거의 사랑받던 그녀의 모습은 없어지고 지금은 고개 숙이는 모습만 계속하여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본인의 SNS를 통해 과거 자신의 도박으로 인해 피해를 봤던 가족과 지인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구했으며 이러한 모습으로 자신에게 실망했을 많은 팬과 국민들에게도 사과하였습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출연
그녀는 방송에서 조금씩 모습을 보이며 활동을 시작하는 듯합니다. 지난 10일에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였습니다. 역시 방송에 출연한 그녀는 자신의 행동에 사과를 하였습니다.
슈는 현재 자신의 과거를 고쳐나가기 위해서 '도박문제관리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 이 기관을 통해 도박에 대한 문제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도박 문제에서 자신을 고쳐나갈 수 있습니다.
도박 빚만 8억원??
불법 도박인 만큼 그녀의 도박 규모는 약 8억 원에 근접하다고 전해졌습니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 마카오 등에서 이루어진 상습적 도박으로 인해 지인에게 6억 원이 넘는 돈을 빌리게 되었습니다. 결국 이 돈을 갚지 않아 사기로 고소당했습니다.
국민 요정으로 불리던 그녀였기에 더욱 충격적인 뉴스였습니다. 그녀는 결국 80시간의 사회봉사와 집행유예 2년은 물론 6개월의 징역형에 처해졌습니다. 현재는 조정으로 인해 합의로 사건을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불법 도박은 중독이라고 합니다. 이런 과거를 깨끗하게 씻어내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복귀를 달가워하지 않는 의견도 많이 있습니다.
앞으로 그녀가 해결해야 될 숙제라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