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신영 '둘째 이모 김다비'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그녀가 송해 선생님 뒤를 이어 전국 노래자랑의 새 MC로 발탁되었습니다. 그녀는 이번 3일 대구에서 첫 데뷔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그녀의 끼가 전국 노래자랑에서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전국노래자랑 새 MC '둘째 이모 김다비'

둘째 이모 김다비가 송해 선생님의 뒤를 이어 고향 대구에서 오는 3일 무대에 오릅니다. 어쩌면 무거운 자리에 오르는 만큼 고향 대구의 기운이 필요하여 이렇게 계획된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녀의 출연은 MC 발탁된 지 5일 만에 결정되었습니다.

 

이번 방송은 대구 달서구편으로 녹화될 예정입니다. 현재 태풍 힌남노의 접근으로 남부지방 날씨가 좋지 못할 것으로 예상되는 한편 방송사 측은 '녹화는 계획대로 진행할 것'으로 밝혔습니다.

 

태풍 힌남노 북상 한국 영향권 예상

 

태풍 힌남노 북상 한국 영향권 예상

태풍 힌남노 북상에 기상청은 물론 전 국민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최근 몇 주전 폭우로 국내 많은 지역에서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폭우 피해가 발생한 지 1달도 되지 않아 또다시 북상

chuldong66.tistory.com

 

3일 녹화를 위해 지난 9월 1일 월배국민체육센터에서는 예선이 진행되었습니다. 예선에 참가한 팀은 435개이며, 참가자는 468명입니다. 열띤 예선으로 센터는 금방 달아올랐습니다.

 

이들은 대구 출신의 김신영이 첫 무대를 서는 만큼 크게 기대된다며 솔직한 속마음을 내비쳤습니다. 김신영은 이번 방송에서 '일요일의 여자 김신영'을 외치며 무대를 열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송해 선생님께서는 전국노래자랑을 시작하며 '일요일의 남자 송해'라는 말로 오프닝을 진행했습니다. 이 멘트는 전국 노래자랑은 물론 그의 상징 같은 멘트입니다.

주황색-모자-쓴-김신영
김신영 사진

이러한 상징을 이어갈지 또다른 색깔을 보여줄지 궁금한 것은 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1980년 시작해 벌써 42년 동안 '전국 노래자랑'은 국민들에게 사랑받은 장수 프로그램입니다. 송해 선생님을 이어 새롭게 발탁된 김신영의 '전국 노래자랑'은 10월 16일 방송 예정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이슈

경복궁 패션쇼 취소 사회적 분위기 무시 못해

 

경복궁 패션쇼 취소 사회적 분위기 무시 못해

경복궁 패션쇼가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구찌와 경복궁에서 패션쇼를 기획하고 있었으나 현재 청와대 패션쇼로 인해 발생한 이슈가 이번 경복궁 패션쇼에 영향을 준 것으로

chuldong6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