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나래가 전방 십자인대 수술로 인해 병원에 입원해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병원복을 입고 밝게 웃는 그녀는 현재 수술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입원으로 많은 행사에 차질을 입고 있습니다.
박나래 입원
박나래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슬픈 소식을 전했습니다. 방송인 박나래 씨가 광고 촬영 중 사고가 발생했으며 이로 인해 십자인대가 파열되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십자인대는 손상이 되었을 경우 "뚝" 소리가 납니다. 격한 운동이나 노동으로 인해 손상되는 경우가 많은데 어떤 촬영을 했던 것일까요? 무릎과 같은 관절은 꾸준히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꾸준히 영양제를 섭취할 경우 부상의 위험에서 조금은 벗어날 수 있습니다.
다행히 그녀는 십자인대 수술을 앞두고도 자신의 SNS에 매우 건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박나래이지만, 자신을 걱정하고 있을 팬들을 위해 밝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부은 얼굴에 웃음과 브이를하고 있는 그녀는 '하하하. 그저 웃지요'라며 심경을 적었습니다.
이에 많은 동료 방손인들이 그녀를 위로하였습니다.
송은이, 송가인, 장연란은 물론 배우 이시언도 그녀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특히 함께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전현무는 "이참에 술도 좀 끊어봐."라고 이야기하며 친근함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박나래씨와 소속사는 수술을 앞두고 방송 촬영을 고려하여 일정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박나래 씨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