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 장가현 씨의 소식이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오은영은 이 소식을 통해 가슴 아파하였으며, 함께 출연한 다른 출연자들 역시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어린 나이에 일어난 일이기에 더욱 안타깝습니다.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금쪽같은 내 새끼의 오은영 박사를 메인으로 문제를 상담해주고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 오은영(국미 멘토): 어린아이를 넘어, 이제는 어른 아이의 마음까지 읽어낸다~! 위로와 조언을 통해 국민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국민 멘토
- 정형돈(상담 수제자) : 오랜 기간 오은영과 함께 하였습니다. 정현돈은 연예계 상담 큰 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오은영 박사의 오른팔로 1호 수제자입니다.
- 이윤지(공감 수제자) : 상담 수제자 정형돈과 달리 공감을 맡고 있습니다. 다양한 배역과 실전 결혼 육아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공감 요정'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박나래(활력 수제자) : 정형돈 이윤지와 달리 활력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박나래는 산전수전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정상급 연예인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이런 그녀의 경험은 인생 만렙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오은영 박사의 신입 수제자입니다.
2021년 9월 17일 1회(이태성, 에일리)를 시작으로 1년에 가까운 시간 어른의 마음을 어루만저주고 있습니다.
5일 장가현 출연
장가현 씨는 지난 5일 방송에 출연하여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딸(조예은)과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딸과 장가현은 '성교육'과 관련하여 의견 차이가 있었습니다. 장가현은 학교 및 기관에서 진행하는 성교육은 디테일이 떨어진다고 생각하여 딸에게 성교육을 부담스러울 정도로 실시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이런 이유로 모녀의 다툼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상황을 보고 오은영 박사는 "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세는 정말 좋은 것이 사실이지만, 굳이 이렇게까지 디테일하고 적나라하게 교육을 진행하는 것이 오히려 성에 대한 개념이 부정적으로 자리 잡는 게 아닐까 걱정이 된다"라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장가현이 이렇게까지 성교육에 집착하는 이유는 19살이던 과거 납치를 당해서 맞은 경험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납치 소식을 부모님께 말씀드렸으나, 사실에 대해 오히려 딸이 문제라고 하였으며 납치범은 이미 아는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5시간 가까이 납치된 그녀는 새벽에 납치범이 잠든 사이 도망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