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한 변호사의 인기가 하늘 높이 치솟으며 출연한 배우에 대한 관심도 계속하여 커져갑니다. 드라마 하나의 성공이 많은 스타들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을 소화하고 있는 배우 '강태오' 역시 박은빈과 함께 뜨거운 감자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그는 군 입대를 기다리고 있는 배우입니다. 끝없는 우영우의 인기에 후속 작품 등에 대한 이야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만큼 군 입대 연기 소식은 없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ENA채널 수목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인기가 회를 거듭하면서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높은 인기는 시청률로 이미 증명되었습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8회는 13%가 넘는 시청률을 자랑하였습니다. 1%도 안되던 1회 시청률이 13배 이상 치솟은 것입니다.
이렇게 줄어들지 않는 인기가 출연 배우에게 쏟아지고 있습니다. 우영우 역을 맡은 박은빈과 함께 강태오에 대한 관심 역시 올라가고있습니다. 우영우가 인기를 얻으며 박은빈의 과거 드라마까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군 입대 앞둔 강태오
이런 인기에 마음 편하게 좋아할 수 없는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강태오'입니다. 강태오는 이미 군 입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에 팬들은 입덕도 못했는데 탈덕당했다며 아쉬움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정확한 입대 일자가 나오지 않아 많은 팬들이 그의 군입대 소식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군입대를 앞둔 강태오지만, 우영 우의 인기에 러브콜은 물론 많은 브랜드의 협찬과 광고가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단순히 우영우 드라마의 인기를 넘어 배우 강태오로서의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우영우 방영 이후 강태오는 꾸준하게 SNS와 검색 포털 사이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검색해보면 그에 대한 밈은 물론 관련 콘텐츠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그의 인기에 소속사 역시 당황한 모습입니다. 소속사 '맨 오브 크리에이션' 관계자는 강태오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현재 소속사를 통해 많은 프로모션과 방송, 영화 출연 등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소속사 역시 아쉬울 뿐입니다. 이러한 부름에 답하기에 강태오에게 남은 일정이 얼마 없기 때문입니다. 정확한 군 입대 날짜가 나오지 않은 점이 소속사 일정 조율에 더욱 어려움을 가중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조율해야 할 부분도 많은 상황이다 보니 신중하게 고민하고 있다"라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그의 입대 연기 소식 또는 정확한 일자는 공식적으로 발표된 사실이 없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