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피오의 해병대 합격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본명 표지훈(29세) 피오로 활동 중인 가수이자, 배우, 예능인으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가 해병대에 합격했습니다.

안경 쓴 피오

블락비 피오

피오는 그룹 '블락비'의 소속 래퍼입니다. 블락비는 지코, 피오를 포함하여 많은 여성 팬을 가지고 있는 국내 그룹입니다. 평소 연기와 예능에서 보여주는 모습과는 달리 소속 그룹에서는 동굴 목소리로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런 그가 해병대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오늘(10일)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에서는 "피오는 최근 해병에 지원해 합격했다. 3월 28일 입대가 예정되어있다."라고 그의 소식을 밝혔습니다.

 

또한, 피오는 현재 예정된 모든 일정을 소화한 후에 해병대에 입대할 의사를 전했습니다. 조금은 개구쟁이 이미지가 강했던 그의 해병대 입대 소식은 놀라울 수밖에 없습니다.

 

또 다른 연예 소식

2022.02.10 - [분류 전체보기] - 황재균 지연 결혼 발표

 

만능 연예인 피오

피오는 블락비로 데뷔하여 래퍼로써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큰 사고로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지 않았습니다. 특히 신서유기에 출연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함께 출연한 민호와 오랜 친구로서 방송에 큰 활력을 더했습니다.

 

이런 그의 군입대 소식이 프로그램에 영향을 줄 것을 생각하니 조금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만능 연예인 피오는 예능과 가수 활동은 물론 배우로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작품에서 모습을 보였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사랑의 온도', '호텔 델루나' 등이 있습니다.

 

유쾌하고 사랑 받는 연예인의 군입대 소식은 언제나 아쉬움이 남습니다. 피오가 지금보다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만기 전역 후 방송활동할 것이 벌써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