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3일 오늘 박신혜 그리고 최태준의 각 소속사는 오전에 기쁜 소식을 전달하였습니다. 그것은 오랜 기간 연애했던 두 사람이 결혼을 한다는 것입니다.

 

둘은 어떻게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일까요? 그리고 또 한 가지 기쁜 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무엇일까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박신혜 최태준 결혼 소식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최태준의 소속사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는 아침부터 세상에 행복한 소식을 전달했습니다. 바로 이들의 결혼 소식입니다.

 

박신혜는 공식 팬카페에 역시 자신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버팀목이 되어 긴 시간 함께 있어준 그리고 본인이 부족할 때도 옆에 있어주고 그러한 모습까지 감싸 주었던 사람과 부부로 시작하려 한다", "가정을 이루고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라며 그녀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모두 바쁜 일정속에서도 서로에게 큰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점이 오늘의 기쁜 소식으로 맺어졌을 것 같습니다.

 

이들은 내년 2022년 1월 22일 서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박신혜와 최태준은 2017년 친구에서 연인이 되었습니다. 이들은 과거 중앙대 연극학과에서 같이 공부하며 선후배 사이로 시작하였습니다. 이랬던 그들이 드디어 연인이 되었습니다.

 

2018년부터는 모두에게 연인임을 밝히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박신혜

박신혜는 이미 국내 많은 팬이 있습니다. 드라마는 물론 영화에서 많은 활약을 보였습니다. 2003년 이승환의 꽃 뮤직비디오를 처음으로 데뷔하여 '천국의 계단', '궁s',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피노키오' 등 많은 작품을 소화했습니다.

 

이렇게 작성하며 보니 정말 유명한 작품이 많습니다. 이런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았다는 것이 이미 팬들에게 인정받는 것은 물론 방송계에서도 알아주는 배우라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최태준

최태준은 최근 대체복부를 수행하였으며, 최근에 소집해제 명을 받았습니다. 그는 '피아노'로 데뷔했습니다. 2001년 데뷔한 최태준 역시 '엄마의 정원', '옥중화' 등에 캐스팅되었습니다.

 

저는 특히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던 모습이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행복한 소식

마지막으로 전달 드릴 소식은 이들의 결혼 준비 기간 동안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다는 것입니다. 귀한 생명이 찾아와 이들의 결혼을 더욱 축복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안정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결혼 소식에 대해서 디테일한 정보 전달이 어려운 점을 많이 아쉬워하고 있는 팬들이 많습니다.

 

행복한 소식이 많은 만큼 팬들은 더욱 기다려 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