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키에어맥스97 아직도 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에어맥스97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나이키는 이미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로써 모르는 사람을 찾는 것이 더 힘들 것입니다.
그런 나이키의 운동화는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할 에어맥스97 역시 나이키의 운동화로서 최근 인기가 조금 식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신고 있습니다.
특히 이런 맥스는 지난 2000년 초에 큰 유행을 맞은 후 다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만큼 무난하며 코디하기 쉽습니다.
맥스97 특징
에어맥스 시리즈의 큰 특징은 바로 신발 아래에 있는 에어쿠션입니다. 맥스97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1997년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당시 에어쿠션으로 인해 착용자에게 공중에 떠 있는 느낌을 선사하였습니다.
그러한 느낌을 주기위한 광고 역시 사용됐습니다.
물결 모양의 스카치 곡선이 맥스97의 특징입니다. 밤에 조명을 비친 모습에 학생 때 정말 갖고 싶었던 신발 중 하나였습니다.
맥스97 장점
일단 신발이 디자인 굉장히 이쁩니다. 하지만, 신발이 너무 유행하면 같은 신발을 신고 다니는 사람이 많을까 걱정입니다. 하지만, 맥스의 경우 다양한 디자인
으로 같은 97이지만, 전혀 다른 느낌을 연출합니다.
에어맥스97은 청바지 등 다양한 패션에 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색상의 맥스를 구매하여 맞춰서 착용해 코디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맥스97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아, 쉽게 가격 비교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나이키에어맥스97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맥스는 97 외에도 다양한 시리즈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 중에서 맥스97이 저는 최고라 생각합니다.
한 가지 단점이있다면, 다양한 색상이 존재하는 만큼 해외에만 출시되는 색상도 존재합니다. 맥스97 아시아 등이 그렇습니다.